2018 윌프레드 비온의 ..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Cogitations(W.R.BION)..
Story Telling을 통한 어..
StoryTelling을 통한 어..
StoryTelling을 통한 어..
■ 자유연상: 정신분석..
■ 제1회 학술강연 - 발..
■ 제2회 학술강연 - W. ..
■ 제3회 학술강연 - 마..
■ 제4회 학술강연 - 마..
■ 제5회 학술강연 - 마..
■ 제7회 학술강연 - 마..
기독교와 정신분석..
대상관계 가족치료..
대상관계 부부치료..
대상관계 집단치료:이론..
대상관계이론:개론..
도널드 위니캇의 정신분..
도널드 위니캇의 정신분..
도널드 위니캇의 정신분..
도널드 위니캇의 정신분..
마음의 극장(조이스 맥..
마이클 아이건의 정신분..
마이클 아이건의 정신분..
마이클 아이건의 정신분..
마이클 아이건의 정신분..
말러 & 컨버그의 정신분..
멜라니 클라인의 정신분..
멜처 읽기 - 원서강독..
모던정신분석..
분석적장(2014)..
비온 심화과정 (2015)..
비온 심화과정 (추가강..
상호주관적 과정과 무의..
상호주관적 과정과 무의..
상호주관적 과정과 무의..
상호주관적 과정과 무의..
상호주관적 과정과 무의..
심리치료와 애도과정 연..
월프레드 비온의 정신분..
윌프레드 비온의 정신분..
윌프레드 비온의 정신분..
윌프레드 비온의 정신분..
윌프레드 비온의 정신분..
윌프레드 비온의 정신분..
윌프레드 비온의 정신분..
자폐증의 심리치료..
정신분석 주요개념 연구..
정신증의 핵 (2014)..
제1회 한신대학교 정신..
제2회 한신대정신분석대..
제3회 한신대정신분석대..
제4회 한신대정신분석대..
제5회 한신대정신분석대..
크리스토퍼 볼라스: 대..
크리스토퍼 볼라스의 정..
페어베언 & 건트립의 정..
편집증의 심리치료..
편집증의 심리치료(추가..
하인즈 코헛의 정신분석..
하인즈 코헛의 정신분석..
해석의 기술
현대정신분석이론과 실..
 
 
 
 
| 인터넷강좌 | 과목
Story Telling을 통한 어린이 심리치료(1)
 
강        사 : 이재훈 박사
교        재 : 스토리텔링을 통한 어린이 심리치료(19권전질)
수강금액 : 50만원(교재비 별도: 16만원) (교재비별도)
전체강좌 : 33 강좌
 
Story Telling을 통한 어린이 심리치료(1)
스토리텔링을 통한 어린이 심리치료(1) (2006) 9가지 주요 정서장애 아동들, 즉 불안하거나 강박적인 아동, 남을 괴롭히는 아동,희망을 잃은 아동, 감정이 닫힌 아동, 두려움이 많은 아동, 증오에 사로잡힌 아동, 자존감이 낮은 아동 상실을 겪은 아동, 이별이 힘든 아동을 위한 치료이론과 기법을 다루게 된다.
(교재구입문의: 02-730-2537)
 
번호 수업제목 강사명
  1 이야기의 치료적 가치 -1 이재훈 박사
  2 이야기의 치료적 가치 -2 이재훈 박사
  3 아동 심리치료에 이야기를 사용하는 방법 -1 이재훈 박사
  4 아동이 말할 때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방법 -1 이재훈 박사
  5 아동이 말할 때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방법 -2 이재훈 박사
  6 아동이 말할 때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방법 -3 이재훈 박사
  7 아동이 말할 때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방법-4 이재훈 박사
  8 아동이 말할 때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방법-5 이재훈 박사
  9 아동과 함께 작업할 때 해야 할 것과 말해야 할 것 -1 이재훈 박사
  10 아동이 말할 때 반응하는 방법 -4 이재훈 박사
  11 아동이 말할 때 반응하는 방법 -5 이재훈 박사
  12 아동이 말할 때 반응하는 방법 -6 이재훈 박사
  13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1 이재훈 박사
  14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2 이재훈 박사
  15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3 이재훈 박사
  16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4 이재훈 박사
  17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5 이재훈 박사
  18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6 이재훈 박사
  19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7 이재훈 박사
  20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8 이재훈 박사
  21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9 이재훈 박사
  22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10 이재훈 박사
  23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11 이재훈 박사
  24 두려움이 많은 아동 돕기 -12 이재훈 박사
  25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1 이재훈 박사
  26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2 이재훈 박사
  27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3 이재훈 박사
  28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4 이재훈 박사
  29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5 이재훈 박사
  30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6 이재훈 박사
  31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7 이재훈 박사
  32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8 이재훈 박사
  33 자존감이 낮은 아동 돕기 -9 이재훈 박사
  1